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로컬 뮤지션들의 특별한 만남 그리고 그 이후 성황리 종료

‘2021 동북권 로컬 뮤직페스타’ 로컬 뮤지션들의 특별한 컬래버 무대가 빛났던 감동의 콘서트 서울시 동북권 로컬 뮤지션들의 지속적 지...

등록일 2021년12월08일 17시2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상군(도봉) - 대그머위로(성북) 컬래버 무대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는 성북문화재단을 포함한 서울시 동북5구(강북·노원·도봉·성북·중랑) 문화재단이 동북4구 도시재생협력지원센터와 함께 마련한 ‘2021 동북권 로컬 뮤직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성북문화재단은 9월 공개 모집을 통해 업스타(밴드)와 대그머위로(국악) 두 팀을 성북의 대표 로컬 뮤지션으로 선정했으며, 이들은 다른 지역의 로컬 뮤지션들과 함께 특별한 컬래버 무대를 만들어냈다.

이번 ‘2021 동북권 로컬 뮤직페스타’를 통해 만나게 된 서로 다른 지역의 뮤지션들은 이후에도 지속적 교류를 통해 음악 활동의 영역을 넓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동북5구(강북·노원·도봉·성북·중랑) 문화재단은 로컬 뮤지션들의 지속적 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성북문화재단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로컬 뮤지션들의 활동이 이번 무대를 계기로 다시 활발해지길 바라며, 앞으로 이들을 위한 다양한 무대를 다른 문화재단들과 함께 만들어나갈 계획”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2021 동북권 로컬 뮤직페스타’의 무대는 동북4구 도시재생협력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성북문화재단 개요

성북문화재단은 도서관, 영화관, 미술관, 여성·구민회관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을 운영하며 지역 대표 축제, 생활문화 활성화, 시각예술 활성화 등 여러 프로그램 및 문화 정책 등을 통해 성북구민의 삶과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박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