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키토크 AI, 국내 첫 ‘멀티 모델 탑재’ 생성형 AI 스튜디오로 오리지널 IP 창작 활성화 정조준

캐릭터 생성에 1분, 플롯 생성에 10초… 프롬프트 작성 고민 없이 콘셉트 키토크 클릭만으로 ‘창작자의 기획 의도를 정확하게 반영한’ 시놉...

등록일 2024년04월29일 10시4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키토크 AI는 클릭 몇 번만으로 나만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 세계관 등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창작 스튜디오 ‘루이스(Lewis)’를 국내 출시한다. 교보문고 후원으로 국내 유저들은 GPT-3.5 모델보다 10배 더 강력한 성능의 GPT-4 Turbo 모델을 두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토크 AI는 클릭 몇 번만으로 나만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 세계관 등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창작 스튜디오 ‘루이스(Lewis)’를 24일 국내 출시한다.

루이스는 키토크 AI의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자동화 기술과 GPT-4 Turbo, Claude3, DALL·E 3, 스테이블 디퓨전 등 가장 인기 있는 최신 AI 모델들을 결합한 플랫폼이다. 창작에 필요한 프롬프트가 내재돼 있어서 별도의 학습 없이도 누구나 직관적으로 쉽게 쓸 수 있다. GPT-3.5 Turbo 기준으로 로그라인과 플롯 생성은 10초 내외, 이미지가 포함되는 캐릭터 생성도 1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교보문고 창작의날씨 후원으로 국내 유저들은 GPT-3.5 모델보다 10배 더 강력한 성능의 GPT-4 Turbo 모델을 두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AI 모델에 따라 생성되는 스토리와 캐릭터의 디테일과 퀄리티에 큰 차이가 나는 만큼 창작자들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AI 도입으로 인한 효율을 더 직관적으로 체감할 수 있게 됐다.

오는 8주 동안 총상금 1000만원 규모의 ‘AI 스토리 공모전’도 진행한다. 집필 경험이 전무한 아마추어도 ‘루이스’로 웹소설, 드라마, 영화 등의 기반이 되는 시놉시스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어 완성된 원고를 제출해야 하는 타 공모전보다 다양한 층에서 많은 참여가 확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루이스는 지난 2월 영미권 사용자들을 타깃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사전 출시했다. 입소문만으로 일주일 만에 1500명이 가입하며 700개가 넘는 오리지널 스토리가 발행됐고, 이후 다양한 AI 뉴스레터에 소개되며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스페인, 이스라엘,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에서 창작자들이 자연 유입되고 있다.

루이스 한글 서비스는 홈페이지(https://lewis.keytalkai.com/ko)에서 4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이용할 수 있고, 공모전은 29일(월) 오전 10시에 오픈한다.

키토크에이아이 소개
키토크에이아이(키토크 AI)는 LLM 시대 운영 자동화를 선도하는 AI 애플리케이션 그룹이다. 여러 플랫폼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데이터 소스로부터 자연어 프롬프트인 ‘키토크’를 추출하는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자동화 기술로 빠르고 효율적인 대화형 UX (사용자 경험) 최적화를 지원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희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생활문화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