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싱어송라이터 공기남, ‘오선지 정규 2집’ 2일 앨범 발매

레이블 에어뮤직은 인디 싱어송라이터 공기남이 11월 2일 2년 만의 정규 앨범 ‘오선지 정규 2집’을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등록일 2021년11월01일 09시4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공기남의 ‘오선지 정규 2집 앨범’ 자켓

레이블 에어뮤직은 인디 싱어송라이터 공기남이 11월 2일 2년 만의 정규 앨범 ‘오선지 정규 2집’을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공기남의 이번 새로운 정규 앨범은 당일 오후 6시에 타이틀곡 ‘정리’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정규 2집은 지난달 선 공개된 곡인 ‘영원할 순 없을까(feat. 1ho, 0back)’를 포함, 새로이 공개되는 ‘정리’와 ‘아카시아’까지 총 3개의 타이틀곡으로 구성된다.

또한 이전의 ‘오선지’ 시리즈 앨범의 곡들을 모두 수록, 총 10곡의 트랙으로 약 2년간 이어온 여정의 온점을 찍는다.

공기남은 이번 앨범에 대해 “클래식을 전공한 나에게 이번 ‘오선지’ 앨범은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다. 그만큼 오래도록 아껴두던 나만의 소재와 감성을 가득 채운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앨범을 만들며 학생 때의 나로 돌아가 지금의 너를 믿으라는 말을 전해주고 싶다. 그렇게 나의 이야기가 많은 사람에게 위안과 희망으로 닿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앨범 발매에 의미를 더했다.

한편 공기남은 정규 앨범 발매 후 11월 20일 단독 콘서트 ‘2021_공기남 WINTER CONCERT’를 앞두고 있다.

공기남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공연 기회가 뜸해 아쉬웠는데, 이번 앨범과 콘서트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마음을 전달했다.

차가운 계절만큼 더 깊은 감성으로 다가올 그의 음악과 공연에 대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에어뮤직 개요

에어뮤직은 싱어송라이터 공기남이 설립한 인디음악 레이블이다. 소속 아티스트는 공기남, 공기남녀, 1ho, 0back 등이 있다.
 

박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