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 ‘후기청소년 내일설계’ 사업 종료하다

사회적가치혁신센터, 2023년에도 지원 사업 이어갈 계획하다

등록일 2022년12월20일 14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가 ‘후기청소년 내일설계’ 사업을 마무리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가 후기청소년(만 19세~24세)으로 구성된 팀의 프로젝트 활동에 예산을 지원하는 ‘후기청소년 내일설계’ 사업을 마무리했다. 올해는 총 3개팀이 선정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4차 산업혁명 관련 교육’, ‘코딩창작키트 제작’, ‘글쓰기 멘토링을 통한 창작물 제작’의 주제로 참여한 프로젝트팀들은 12월 16일 결과보고회를 끝으로 활동을 마쳤다.

이번 프로젝트의 한 참여자는 “군포시 청소년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글로써 펼치고, 열심히 만드는 과정을 보며 뿌듯했다”며 “직접 멘토로 참여하는 대학생들과 이야기하며, 예술 교육의 장점들을 다시 발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는 후기청소년을 지원하는 사업을 2023년에도 이어간다. 다양한 아이디어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후기청소년(대학생 포함) 동아리를 발굴 및 선정해 자발적·창조적 활동을 지원해 개인의 성장을 돕고자 한다. 또한 그 결과를 군포시 기여 활동에 연결하면서 지역 환원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위의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내 청소년 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해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에서 제공받아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