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서울문화재단, 도미노피자와 ‘시각예술 신진작가 작품 공모전’ 주최

서울문화재단X도미노피자, 피자 박스 패키지 디자인 공모 진행시각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신진작가(활동 기간 5년 이내) 누구나 지원, 기존 ...

등록일 2022년10월25일 13시0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문화재단이 도미노피자와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서울문화재단X도미노피자-시각예술 신진작가 작품 공모전’ 참여자를 공모한다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이창기)이 도미노피자(법인명 청오디피케이, 대표이사 오광현·김영훈)와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서울문화재단X도미노피자-시각예술 신진작가 작품 공모전’을 25일(화)부터 11월 18일(금)까지 25일간 접수한다.

이번 공모전은 ‘즐거움(HAVE MORE FUN)’이란 주제에 맞는 회화 신작 또는 기존 작품을 출품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시각예술 분야에서 활동 중인 신진작가(활동 기간 5년 이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서류 심의를 통해 6점의 작품을 선정하며, 대상(1인/팀)에게는 500만원, 입선(5인/팀)에게는 각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모든 수상작은 공모전 이후 도미노피자와 사용권 계약을 진행하고, 매달 한 작품을 약 백만 판의 피자 박스에 인쇄해 6개월간 따끈한 피자와 함께 시민에게 배달할 예정이다.

서울문화재단은 기업의 ESG 경영 파트너로서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추진해왔다.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1위 도미노피자를 운영하는 청오디피케이와의 이번 협업으로 시각예술 분야 청년예술가의 창작 지원을 확대하는 한편, 피자를 구매한 시민에게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기쁨도 선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문화재단X도미노피자-시각예술 신진작가 작품 공모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신진작가는 서울문화재단 누리집의 공모 신청 게시판을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

서울문화재단 개요

서울문화재단은 시민과 예술가가 함께 행복한 문화도시 서울을 만든다는 목표 아래 문화예술의 창작 및 보급, 예술교육, 시민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