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서울 중구 청계광장서 5회차 개최

코로나 지속 확산 및 집중 호우 등 자연 재해로 침체된 분위기 속 작은 활기를 찾아 줄 청소년들의 공연 및 체험활동을 통한 희망의 메시지를...

등록일 2022년08월22일 01시1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5회 포스터

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가 주관하는 5회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8월 20일에 청계광장에서 ‘청소년의 트렌드, YOUTH-TREND’라는 주제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5회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현대의 MZ세대를 대표하는 청소년이 사용하는 트렌드·일상 등을 공유하고, 세대 간 격차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부스와 청소년 공연 및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청소년 및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남은 일정으로 △6회는 9월 3일(토)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7회는 9월 17일(토) 보라매공원에서 △8~9회는 10월 29일(토)~30일(일) 보라매청소년센터 내 공연장에서 동아리 경연대회 예선전으로 진행되며 △10회 폐막식을 끝으로 시청 다목적 홀에서 동아리 경연대회 본선 및 시상식으로 준비돼 있다.

서울특별시는 코로나19 속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어울림마당을 운영하면서 코로나19 우울을 극복하고 안전하게 청소년의 문화 활동을 증진하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자 하며, 코로나19 확산 및 자연재해 등 여러 위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는 긍정의 희망을 전하고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청소년 어울림마당에서 계속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자세한 내용은 보라매청소년센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인스타그램(@boram_bluebrain), 카카오플러스(@youthofseou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보라매청소년센터 개요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재단법인 서울가톨릭청소년회가 운영하고 있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