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웰플, ‘시티 포레스티벌 2022’ 공식 예매처·주관사 참가

웰니스플레이그라운드의 함께 즐기는 건강한 공간, 웰니스 영상 플랫폼 웰플(WELLPLE)이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티 포...

등록일 2022년05월18일 17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웰플이 ‘시티 포레스티벌 2022’ 공식 예매처와 주관사로 참여한다

웰니스플레이그라운드의 함께 즐기는 건강한 공간, 웰니스 영상 플랫폼 웰플(WELLPLE)이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2’에 공식 예매처와 주관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2’는 ‘놀고, 운동하고 소리 지를 수 있는 워크아웃 페스티벌’ 콘셉트의 스포츠 페스티벌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몸과 마음을 깨우는 요가, 명상, 다이어트 댄스와 신나는 줌바, 인기 있는 운동까지 모두 시.포.레(시티 포레스티벌 2022)에서 만날 수 있다.

함께 즐기는 건강한 공간인 웰플은 이번 시티 포레스티벌 페스티벌을 통해 운동을 통한 즐거움을 전개하기 위해 참가자가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강 뷰가 탁 트인 잔디 마당 그린 스테이지와 하늘과 맞닿은 루프탑에서 펼쳐지는 스카이 스테이지, 숲이 보이는 스튜디오 포레스트 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카이 스테이지와 포레스트 홀에는 실력 있는 공식 웰플 강사들의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어 주목된다.

시티 포레스트에 참여하는 웰플 강사는 소울, 에리카, 수연, 성연, 미혜, 조이, 예원, 보현, 미령, 송미 총 9명의 유명 요가 강사들이 인사이드 플로우, 빈야사, 플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웰플이 주관사로 참여하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2의 자세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워크숍 티켓 구매 정보는 공식 판매처인 ‘웰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 문화 일상 IT/육아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