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웹젠,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 접수 100만명 돌파

웹젠은 22일 ‘뮤 아크엔젤2’의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접수와 CBT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신청 인원은...

등록일 2021년07월28일 16시5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2)’의 사전예약 인원이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22일 ‘뮤 아크엔젤2’의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접수와 CBT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신청 인원은 5일 만에 100만을 기록했다. 참가자들은 뮤 아크엔젤2의 주요 콘텐츠인 ‘집단 육성 시스템’과 사전예약과 함께 자동으로 응모되는 CBT 참가 기회에 주목했다.

웹젠은 사전예약 접수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뮤 아크엔젤2의 게임 콘텐츠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되며 플랫폼마다 별도로 사전 예약을 접수하면 각각의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도 있다.

여기에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마련돼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뮤 아크엔젤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흑마법사·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는 특성까지 더해져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전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3개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 등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을 강화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CBT 및 정식 출시 일정은 사업 일정에 맞춰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과 CBT 응모 등에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희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