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서울대 반도체 특성화대학 장학생 모집 과정을 통해 우수 학생 91명을 선발

약 450명에 이르는 학생이 지원하며, 경쟁률이 5:1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등록일 2023년11월20일 11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대 반도체 특성화대학 사업단장 전기정보공학부 신형철 교수가 반도체 특성화대학 장학생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공과대학(학장 홍유석)은 반도체 특성화대학 장학생 모집 과정을 통해 우수 학생 91명을 선발했다고 20일(월) 밝혔다.

이번 모집에는 약 450명에 이르는 학생이 지원하며, 경쟁률이 5:1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선발 과정에서 높은 학점 컷이 주목을 받았는데, 해당 지원자들은 4.07/4.3 이상의 높은 평균 학점을 보유하고 있었다. 이는 반도체 특성화대학이 학생들을 위한 최고 수준의 교육 환경 제공을 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결과로 볼 수 있다.

반도체 특성화대학은 이러한 엄격한 선발 기준을 충족한 우수 학생들을 모집해 전문적인 교육 및 연구 환경에서 반도체 분야의 발전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에 미래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역할을 함과 동시에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인제 양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성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생활문화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