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그린클래스: 환경을 부탁해’ 프로그램 진행

그린클래스: 환경을 부탁해는 동작구 청소년들의 생태의식 고취와 환경의식 함양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에...

등록일 2023년10월27일 16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구 온난화! 탄소중립에 대해서 배워요’ 프로그램 장면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청소년들에게 자연과 환경에 관한 교육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그린클래스: 환경 지킴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린클래스: 환경을 부탁해는 동작구 청소년들의 생태의식 고취와 환경의식 함양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자연의 특성과 환경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제공하고자 했다.

정기형 환경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환경 보호를 위한 기본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고, 숲 체험을 통한 자연 체험과 더불어 ‘환경 지킴이 미션’ 완수를 통해 환경 보전에 직접적으로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었다.

정기적인 환경 프로그램 외에도 자연물 공예 활동을 중심으로 단기형 프로그램을 진행, 더 많은 청소년이 자연과 함께할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2023년 ‘그린클래스’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올바른 환경 의식을 갖고 미래를 위한 친환경 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하고 있다. 청소년 활동은 센터 페이스북(@boramyc)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라매청소년센터 소개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서울특별시에서 위탁받아 서울가톨릭청소년회가 운영하고 있다.
 

이성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