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닥스웨이브, 국내 최대 SW 박람회 ‘소프트웨이브 2022’ 참가하다

국내 최대 규모 소프트웨어 박람회에 안정적 전자 결재 서비스 제공하는 올인원 조직 관리 솔루션 사례로 2년 연속 참가하다

등록일 2022년12월02일 12시0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닥스웨이브, 국내 최대 SW 박람회 ‘소프트웨이브 2022’ 참가

구글 워크스페이스 연동 그룹웨어 닥스웨이브(Docswave)를 운영하는 소프트웨어인라이프(대표 장선진)가 ‘소프트웨이브 2022’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소프트웨이브 2022는 2016년 첫 개최 이래 소프트웨어(SW)업계의 전폭적인 지지 및 동참과 유관 부처 후원을 바탕으로 명실공히 국내 최대 규모의 혁신 기술 전시회로 발돋움한 소프트웨어 박람회다.

코엑스에서 12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SW 기술과 서비스를 발굴하고 SW 융합 시장 생태계를 개척해온 주요 기업들이 참가해 SW 산업의 미래 비전을 전시하며, 참관객의 경우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국내 이용 기업 2만, 이용자 수 17만명을 보유한 클라우드형(SaaS) 그룹웨어 닥스웨이브는 이번 전시에서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인사, 근태, 휴가 관리 등이 포함된 안정적인 전자 결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 조직 관리 솔루션의 사례로 2년 연속 참가한다.

특히 닥스웨이브는 구글 워크스페이스(Google Workspace)와 강력한 연동을 성공시킨 사례로서 그룹웨어를 통해 구글 메일과 캘린더, 구글 드라이브, 구글 Meet(화상 회의) 등과 연동되는 기능들을 시연하고, 기업이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프트웨어 인 라이프’라는 기업명을 가진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과거의 구축·설치형 그룹웨어가 아닌,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고, 구글 워크스페이스와 연결된 환경으로 미래형 하이브리드 근무를 지원할 수 있는 닥스웨이브만의 유니크함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박람회 참관객에 한해 제공되는 각종 할인 혜택과 이벤트, 프로그램 시연 행사와 함께 고객 목소리를 직접 듣고, 그룹웨어 도입에 대한 각종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익한 소통의 장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 개요

소프트웨어인라이프의 닥스웨이브는 구글 기반 클라우드형(SaaS) 그룹웨어 서비스다. 구글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전자 결재, 근태, 휴가, 인사, 데이터 관리까지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전 세계 30개국 17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더 좋은 소프트웨어를 더 많은 사람에게 더 저렴하게 제공하자는 기업 이념 아래, 사회공헌 활동으로 비영리 재단에 프리미엄 기부 서비스를 지원한다.

권희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