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타라티피에스, 2022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참가하다

캘린더 등 주요 제품 소개신규 해외 바이어 유치 기대

등록일 2022년10월21일 16시2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22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내 타라티피에스 전시 품목

인쇄 전문 기업 타라티피에스(대표 강호연)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독일에서 진행되는 ‘2022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영향력 있는 도서 전시회로 올해는 약 3900개 업체가 참가한다.

타라티피에스는 ‘인쇄 강국’인 한국 기업으로서 우수한 인쇄 기술을 해외 시장에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인쇄물 수출 증대를 도모하고자 참가한다. 주요 수출 품목인 목인 도서 단행본, 교과서·교재부터 다이어리, 캘린더 등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라티피에스 담당자는 “인쇄 전 공정 통합 시스템을 바탕으로 엄격한 품질 관리, 빠른 납기가 핵심 경쟁력으로 코로나 상황에서도 2021년 약 100억원 규모의 수출을 기록했다”며 “이번 전시회 참가로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등 기존 수출국의 고객 확대는 물론 다른 지역으로의 수출 확대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타라티피에스는 1989년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의 인쇄 회사다. 국내외 유명 잡지, 교과서 및 교재, 다이어리, 캘린더, 브랜드 굿즈 등 다양한 인쇄물을 기획-디자인-제작하고 있다.

타라티피에스 개요

타라티피에스(Tara TPS)는 1989년 설립된 종합 인쇄 기업이다. 주요 사업으로는 상업 인쇄, 디지털 인쇄, 친환경 인쇄, 디자인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계열사로는 조광프린팅, 타라그래픽스, 타라유통 등이 있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