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김나희, 제12회 전국 초·중·고 나눔공모전은 오는 7월 19일까지 공모전 온라인을 통해 접수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교육부가 함께 주최하고 한국교육방송공사,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등이 후원하는 ‘제12회 전국 초·중·고...

등록일 2024년06월10일 09시0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12회 사랑의열매 나눔공모전’ 홍보영상 썸네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교육부가 함께 주최하고 한국교육방송공사,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등이 후원하는 ‘제12회 전국 초·중·고등학생 사랑의열매 나눔공모전’이 시작됐다.

올해 12회를 맞이한 ‘전국 초·중·고등학생 사랑의열매 나눔공모전’은 아동·청소년들이 스스로 나눔의 의미를 깨닫고 실천할 수 있도록 사랑의열매가 교육부와 함께 시작한 국내 대표 나눔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함께 행복해지는 나눔’을 주제로 만 7세에서 만 18세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부 주제는 △내가 생각하는 나눔이란? △나눔에 대한 자유로운 표현하기 △학교(일상)생활 속 다양한 나눔 실천 △환경과 어울려 사는 나눔 이야기로 구성됐다.

제12회 사랑의열매 나눔공모전은 오는 7월 1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 (https://contest.spectory.net/chest)에서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학교, 학원 등 기관 단체접수의 경우 우편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특히 올해 공모전에서는 코미디,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김나희가 홍보영상에 참여해 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상 속에서 김나희는 열매둥이와 함께 제12회 사랑의열매 나눔공모전의 내용들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김나희가 참여한 제12회 사랑의열매 나눔공모전 홍보영상은 유튜브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사랑의열매 캐릭터인 열매둥이가 아동·청소년이 있는 곳곳에 등장하며 나눔에 대해 알리는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소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998년 설립 이후 전문적인 모금 및 배분을 통해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민간복지기관이다.

 

이성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생활문화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