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한류의 중심 K드라마’ 주제로 PR 토크 개최

김영섭 타이거스튜디오 대표와 최지해 OBS 아나운서 유튜브 생중계 토크 진행

등록일 2022년01월23일 10시3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PR People Talk 포스터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는 1월 24일 오후 7시, 김영섭 타이거 스튜디오 대표와 최지해 OBS 아나운서가 ‘전 세계를 홀린 K드라마의 힘, 어디서 오는가?’를 주제로 PR 피플 토크(People Talk) 여덟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PR 피플 토크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드라마에 대해 PR적 관점에서 이야기를 나눈다. 드라마 한류의 역사와 한국 드라마의 힘이 무엇이고 어떻게 이런 경쟁력을 갖게 됐는지 얘기하면서 드라마의 홍보 전략은 물론, 최근 들어 핫 이슈로 부상하고 있는 드라마의 위기 관리 기법에 대해서도 생생한 현장 경험이 공유될 예정이다.

김영섭 타이거 스튜디오 대표는 SBS 드라마 본부장, SBS 콘텐츠허브 대표를 역임했다. 송혜교의 인생작 ‘수호천사’를 직접 연출했고 본부장 시절엔 ‘용팔이’, ‘피고인’, ‘닥터스’, ‘낭만닥터 김사부’, ‘육룡이 나르샤’ 등 장르물과 사극을 넘나드는 다양한 히트작을 통해 SBS 드라마 전성기를 이끌었다.

최지해 아나운서는 현재 OBS 대표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여러 편의 드라마에도 출연하는 등 다방면의 재주를 갖고 있다. 2017년 아나운서 대상 TV 진행상 교양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협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이성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