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 ‘오피스 위 러브’ vol.7 발간 하이브리드 워크 시대 최적의 오피스 제안

퍼시스, 변화하는 사무환경에 발맞춘 최적의 오피스 사례 소개한양대학교 건축음향연구실과 함께 진행한 음환경 연구 및 리서치 통한 사무환...

등록일 2021년12월05일 18시2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퍼시스그룹이 발간한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7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배상돈, 윤기언)가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7을 출간하고 하이브리드 워크 시대에 발맞춘 최적의 오피스를 제안한다고 3일 밝혔다.

오피스 위 러브는 일하는 방식과 사무환경 트렌드를 짚어보고, 퍼시스가 진행한 리서치 및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국내 유일의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이다.

이번 매거진에서는 ‘앞으로의 사무환경을 위한 실험(EXPERIMENT for Innovation)’을 주제로 △공간 구성 △인테리어 △사무환경 컨설팅 작업을 통해 최적의 오피스를 구축한 현대자동차, 토스, 화승그룹 본사, YG-1 신사옥 실험 사례를 소개한다. 또한 코로나19 상황과 일하는 방식 변화에 대응하는 퍼시스 본사 사무환경 전략을 공유한다.

퍼시스의 새로운 오피스 공간 구획 솔루션 ‘시스템 부스’ 개발 과정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기획 및 디자인, 개발 담당자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사무환경에 대한 인식을 알 수 있는 트렌드 리포트, 한양대학교와 진행한 오피스 ‘음(音)’환경 연구를 통해 오피스 소음의 개념과 문제 해결 방법도 확인할 수 있다.

퍼시스는 하이브리드 워크 시대를 맞아 오피스의 역할 및 달라진 업무수행 방식과과 사무환경 변화를 고민해야 할 때라며, 오피스 위 러브를 통해 새로운 사무환경과 오피스를 고민하는 기업들이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시도를 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퍼시스 오피스 위 러브 vol.7은 전국 주요 서점 및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퍼시스는 2016년부터 업계 최초로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 오피스 위 러브를 창간해 매년 발행하고 있으며 최신 오피스 트렌드와 컨설팅 사례, 연구 결과 등 사무환경에 대한 인사이트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