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김초엽 ‘행성어 서점’ 출간 기념 온라인 그림 전시회 오픈

예스24, 전시회 감상 후 관람평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등록일 2021년11월11일 11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예스24와 마음산책이 ‘소설과 커피가 있는 미술관 행성어 서점’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소설가 김초엽의 신작 ‘행성어 서점’ 출간을 기념해 출판사 마음산책과 손잡고, ‘소설과 커피가 있는 미술관 행성어 서점’ 온라인 그림 전시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예스24와 마음산책이 마련한 ‘소설과 커피가 있는 미술관 행성어 서점’은 김초엽의 신작 ‘행성어 서점’에 담긴 그림들을 작품 속 문장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꾸민 온라인 전시회다.

한국과 뉴질랜드에서 활동하며 초현실주의 그림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일러스트레이터 최인호(Dion Choi)의 부드럽고 따뜻한 일러스트 15편을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시 보러 가기’를 클릭하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예스24는 12월 5일까지 ‘소설과 커피가 있는 미술관 행성어 서점’ 온라인 전시 관람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 게시판에 관람평을 남긴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8일 발표된다.

‘행성어 서점’ 도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도화아파트먼트의 커피 드립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경품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한편 2017년 ‘관내분실’과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으로 제2회 한국과학문학상 중단편 대상 및 가작을 수상하며 활동을 시작한 김초엽은 한국 SF 문학의 새 지평을 열었다 평가받으며, 출간작마다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는 등 화제를 이끌고 있다.

8월에는 예스24 독자 31만여 명이 투표한 ‘2021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신작 ‘행성어 서점’은 작가가 ‘산뜻한 이야기의 마을’에서 수집해온 열네 편의 이야기를 그린다.

YES24 개요

국내 최초의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해 시장을 선도해온 YES24는 사업 초기부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으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1위 인터넷서점이다.
 

이성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