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즌스 모먼트’ 객실패키지, 더 퍼블리셔 겨울 큐레이션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즌스 모먼트(Season’s Moment)’ 객실 패키지에 ‘챕터 00 겨울 핸드크림’과 ‘겨울 큐레이션’을 1월 16일부터 선보였다.
더 퍼블리셔는 계절마다 변해가는 기후 및 외부 환경을 반영한 최적의 제형과 아로마 에센셜 블렌딩에 기반한 조향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제안하는 럽앤다이브의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는 계절의 변화가 느껴지는 남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구성으로는 릴랙세이션 풀이 마련된 객실에서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치킨 & 피자 세트가 포함된 인룸다이닝,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의 아로마 향과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핸드크림 1개, ‘겨울을 버티는 방’ 도서 1권,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 주는 겨울 플레이리스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2인 혜택을 포함한다.
더 퍼블리셔가 이번에 ‘시즌스 모먼트’ 객실 패키지에 선보이는 챕터 00 핸드크림은 합성 향료를 배제하고 계절에 어우러지는 향과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시즈널 커스텀 포뮬러로 생산된다. 가장 건조한 계절인 ‘겨울’에 오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헴프시드, 마카다미아, 시어버터 등을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했으며, 로즈메리, 오가닉 만다린 베르가모트, 바질 프랑킨세스와 네롤리를 더해 풍요로운 숲의 향을 선사한다. 더 퍼블리셔는 앞으로도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최적화된 핸드크림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더 퍼블리셔는 지역 독립서점과 협업을 통해 각 계절에 대한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책과 음악을 함께 소개해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이번 챕터 00은 서울 후암동의 독립서점 ‘스토리지북앤필름’과 협업해 겨울 이야기를 담은 책인 ‘겨울을 버티는 방(오종길 작가 저)’과 겨울 플레이 리스트를 선보인 바 있다.
더 퍼블리셔는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함께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계절이 가진 고유한 아름다움과 계절마다 나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리추얼 모먼트에 대한 이야기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지속적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즌스 모먼트’ 객실 패키지에 큐레이션된 더 퍼블리셔 챕터 00의 가격은 핸드크림 1개(40㎖) 기준 1만8000원이며, 더 퍼블리셔의 공식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독립서점인 스토리지북앤필름, 가가77페이지, 무엇보다 책방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 퍼블리셔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갈 예정이며, 챕터 01 봄 핸드크림은 오는 3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더 퍼블리셔 소개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는 계절마다 변해가는 기후 및 외부 환경을 반영한 최적의 시즈널 커스텀 포뮬러를 통해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가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합성 향료를 배제한 순수 아로마 블렌딩을 통해 각 계절에 맞는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더 퍼블리셔는 독립서점과 협업을 통해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책과 음악으로 우리 일상이 좀 더 풍요로워지는 감각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소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럽앤다이브 소개
럽앤다이브는 계절별 맞춤형 아로마테라피에 기반해 다양한 피부에 맞는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전문 기업이다. 단순히 피부를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것에서 더 나아가 마음의 안정과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더 퍼블리셔’를 시작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