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투어가 제주 중문단지에 있는 국내 최초 5성급 전통 호텔 제주 씨에스 호텔앤리조트와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
아스타투어(ASTATOUR, 대표이사 최승호)는 제주 중문단지에 있는 국내 최초 5성급 전통 호텔인 제주 씨에스 호텔앤리조트와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스타투어는 가상자산을 활용한 결제 시스템과 숙박 상품이 결합된 진화형 OTA 여행 플랫폼으로 가상자산 실생활 결제의 새로운 장을 열고 대중화를 주도하고 있다.
디지털 가상자산이 실생활 사용과 함께 화폐 자산으로서 인식이 바뀐 만큼 아스타투어는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에 활성화에 주력하며 아스타의 활용성과 대중성 확보에 중점을 통해 다각적 방향으로 성장 기회를 더 확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번 아스타투어와 판매 협약을 체결한 제주 씨에스 호텔앤리조트는 전통과 현대가 조화된 총 29개동 타입의 단독 독채형 객실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의 특징인 화강암으로 쌓아올린 돌담과 초가를 떠올리게 하는 외관을 갖추고 있으며 ‘시크릿 가든’, ‘미안하다 사랑한다’, ‘궁’, ‘눈의 여왕’ 등 유명 드라마 촬영 장소로 유명하다.
제주 중문의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제주 씨에스 호텔앤리조트는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해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허니문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객실 안에 야외탕이 있어 사계절 내내 프라이빗한 반신욕을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공간에서 셰프의 스페셜 라이브 요리부터 구르메 디너코스, VIP를 위한 프라이빗 픽업, 샌딩 서비스 등 단 한 팀만을 위한 다양한 프라이빗 스페셜 오퍼가 제공돼 고품격 비대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스타투어 고객은 전용 특가로 씨에스 호텔앤리조트를 만나 볼 수 있으며 가상자산 아스타로 결제 시 다른 호텔 판매 사이트보다 50% 이상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아스타는 국내 메이저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거래소와 캐셔레스트,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돼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아스타로 100% 전액 결제는 물론 현금(신용카드)과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제주도의 전통과 바다 그리고 현대적인 조화가 함께 조우하고 있는 프라이빗 호텔앤리조트 씨에스와 판매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이며“이달 말 배포될 아스타투어 모바일 앱은 확장된 숙박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CMS 기능과 사용자의 편의성 등을 중점으로 일상생활의 소비를 가상자산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스타투어는 모바일 웹 개편을 시작으로 모바일 앱(IOS, 안드로이드)을 1월 말 배포할 예정이다. 현재 2021년 새해 맞이 이용 후기 이벤트(1월 6일부터 1월 31일까지 26일간)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스타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아스타투어 개요
아스타투어(ASTATOUR)는 코핀홀딩스와 국내 기업의 컨소시엄 투자로 2020년 7월 설립된 여행사다. 코핀홀딩스가 보유한 블록체인 활용 기술을 페이먼트와 마케팅에 활용해 국내,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으로 확장하는 게 목표다. 국내에서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으로 숙박 및 여행상품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을 운영하는 곳은 아스타투어가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