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인탑스,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설맞이 봉사활동 진행하다

19일,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모시고 설날 맞이 ‘오손도손 설 잔치’ 개최자원봉사자들이 어르신들에게 직접 쓴 편지 낭독과 장기자랑, 합창, ...

등록일 2023년01월20일 17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탑스 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이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인탑스(대표이사 김근하, 코스닥 049070)는 설날을 맞아 19일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모시고 ‘오손도손 설잔치’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손도손 설잔치는 인탑스가 후원하고, 인탑스 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이 지역사회에 계시는 저소득, 독거노인 등 명절을 홀로 보내시는 어르신 60여명을 모시고 진행됐다. 자원봉사단은 어르신들에게 새해 편지를 작성해 낭독하고, 어르신들과 설날 장기자랑과 합창 그리고 다양한 놀이활동 등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인탑스 김민석 자원봉사자는 “오늘 좋은 활동을 할 수 있어 너무 좋았고, 내년에는 더 열심히 준비하고 오겠다”고 말했다.

인탑스는 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2009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후원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탑스 소개

인탑스는 휴대전화 전기·전자제품 부품과 가전제품, 자동차 부품 및 로봇 등을 생산한다. 1981년 설립돼 구미, 수원, 안산, 김천, 옥천, 베트남 하노이, 베트남 호찌민, 중국 천진 등에 사업장을 운영하며 연 매출 규모는 1조원, 직원 수는 600명이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