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서울프로폴리스-한국원자력협력재단, 기부금 전달식 개최하다

더 밝은 세상, 암없는 세상을 위해 사랑을 나누는 ‘희망의 날개’ 서울프로폴리스, 희망의 날개에 후원금 기부하다

등록일 2023년01월10일 16시1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왼쪽부터 신준호 사무총장, 이승완 대표, 전의식 부장

서울프로폴리스(대표 이승완)가 1월 5일 한국원자력협력재단에서 운영하는 국내·외 암 치료 지원사업 ‘희망의 날개’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신준호 한국원자력협력재단 사무총장은 “원자력 유관 기업의 기부활동 참여는 매우 뜻깊은 일이며, 특히 이번 후원금 재원 마련을 위해 서울프로폴리스 임직원 전원이 참여한 만큼 소중한 기부금이 뜻깊은 곳에 쓰일 수 있도록 국내·외 암 치료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완 서울프로폴리스 대표는 “2009년 원자력협력재단과의 암 치료 후원을 위한 업무협력 체결을 시작으로, 원자력 분야 사회공헌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원자력협력재단 ‘희망의 날개’는 매년 국제원자력기구(IAEA) 암 치료 지원 프로그램에 2만불을 기부하고 있으며, 국내 저소득층 암 환자 100여 명에게 치료비 등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원자력협력재단 개요

한국원자력협력재단은 2004년 1월 과학기술부 장관 승인을 받아 설립된 재단 법인으로 우리나라 원자력 국제 협력, 교육 협력, 인력 양성, 방사선 수출 지원, 정책 정보 지원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원자력 협력 전문 기관이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