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O클래스인코리아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이이오 클래스인 코리아(EEO Classin Korea Ltd., 이하 클래스인)는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COEX) 1층에서 열리는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한국교육녹색환경연구원, 엑스포럼 주최로 주관하며, 이번 전시회는 교육 분야 국내 유일 정부 인증 전시회이자, 글로벌 교육산업을 선도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전시회로 약 420개 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클래스인은 교육용 SaaS 솔루션으로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다.
클래스인은 이번 전시회에서 올인원 교육용 SaaS 솔루션 ‘클래스인’과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수업 환경 구축이 가능한 하드웨어 ‘클래스인 X’ 등을 홍보한다. 또 제품 체험, 현장 이벤트 등을 통해 교육 관계자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 기간 국내외 주요 교육 기관에 온라인 수업과 온·오프라인 혼합형 수업 진행과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한 클래스인 주요 제품들의 시연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국내 대형 교육 기업 및 학원 관계자들의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수업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박람회 현장에서의 비즈니스 논의가 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임재은 클래스인 한국지사장은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산업 박람회인 만큼, 글로벌 에듀테크 솔루션 기업인 클래스인 코리아도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온라인 수업과 온·오프라인 혼합 수업이 필요한 교육 기관, 어학원 등의 관계자 대상으로 자세한 사용 방법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클래스인은 현장 부스 방문을 독려하기 위해 상담 신청 및 부스 방문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인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있는 클래스인은 2014년 설립 이후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60개국, 2000만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올인원 교육 운영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북경대학교, 청화대학교, 소니 글로벌 에듀케이션, 옥스퍼드대 출판부, EF 등 글로벌 명문 대학교, 교육 기관 등을 포함한 6만여 교육 기업이 클래스인의 교육용 SaaS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클래스인은 교육 기관 및 관련 업계에서 신뢰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는 서비스 개발과 글로벌 교육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명과 같은 올인원 교육용 솔루션 ‘클래스인’은 회사의 주요 서비스로 실시간 온라인 수업뿐 아니라 온·오프라인 혼합형 수업이 가능한 최적의 하이브리드 학습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클래스인은 화상 기능이 탑재된 전자 칠판 솔루션을 중심으로, 퀴즈, 스톱워치, 조별 토론 등 약 30개의 기능이 제공되는 다양한 학 습도구를 지원한다. 이런 기능들은 교사와 학생의 상호 작용이 가능한 최적의 수업을 운영할 수 있으며, 다른 교육용 솔루션과 화상 수업 솔루션과 차별화되는 포인트다.
EEO클래스인코리아 개요
EEO클래스인은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으로, 2018년부터 한국에 서비스를 시작해 2022년 10월 정식으로 한국 지사를 설립했다. 클래스인은 실시간 온라인 수업 및 온·오프라인 수업 운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수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하드웨어 솔루션을 통해 체계적인 인터랙티브 수업이 가능한 게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