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 33주년 기념공연 포스터
결성 33주년을 맞은 헤비메탈 밴드 블랙홀이 데뷔 33주년 기념공연을 11월 12일(토) 오후 6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한다.
블랙홀은 1989년 데뷔 이래 33년 동안 한 해도 쉬지 않고 전국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활동으로 수많은 뮤지션에게 귀감이 돼 온 대한민국 대표 밴드다.
이번 공연에서는 1989년 데뷔 음반에 수록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곡 ‘깊은 밤의 서정곡’을 비롯해 최근 3년여 동안 공연되고 있는 팬들과 함께 만든 ‘블랙홀원정대’ 공연에서 연주됐던 많은 곡 가운데 엄선된 30여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블랙홀원정대 공연은 전국 30여개 도시에서 펼쳐진 공연으로, 기획·제작·방송 송출까지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만든 공연이다.
블랙홀은 “33년 동안 꾸준히 활동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전국 어디든 함께해주는 블랙홀원정대 덕분”이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이번 공연에 듬뿍 담아 준비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블랙홀TV’에서 준비 중인 공연에 대한 이야기를 생생히 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을 제작하는 윈스토리코리아 담당자도 “오랜 시간 함께 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33주년 기념공연 실황을 담은 라이브 음반을 제작할 계획”이라며 “팬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윈스토리코리아 개요
윈스토리는 2011년 창립 이래 국가 4대 경축식을 비롯한 정부 기념식을 성공적인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국내 최고 수준의 이벤트 전문 기업이다. 공중파 방송, 패션쇼, 콘서트, 전시, 프로모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업 분야로 전문성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