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방이동 생활상권과 함께하는 점포형 마을 축제 ‘방이 22 위크’ 주최

‘가을에 피는 개나리’를 모티브로 한 거점형 축제 진행이용객을 위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방문 인증 이벤트·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 ...

등록일 2022년10월07일 16시2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방이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가 거점형 마을 축제 ‘방이 22 위크’를 개최한다

방이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가 2022년 10월 2일부터 22일까지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에서 거점형 마을 축제 ‘방이 22 위크’를 개최한다.

‘방이 22 위크’는 방이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와 함께하는 점포형 축제로, 방이동 일대에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주민 화합의 장으로 진행한다.

방이동 생활상권 내 점포 내에서 이뤄지는 이번 방이 22 위크에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방문 인증 이벤트 △경품 추첨 등 이용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특히 방이동에 분포하는 개나리를 모티브로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이벤트 참여 매장들을 개나리를 활용해 꾸며 축제의 화사함을 더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로는 방이동을 활용한 삼행시 짓기와 룰렛 게임을 통해 방이동을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가 있다.

윤미연 방이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축제가 코로나19로 침체된 골목 상권을 활성화하고, 주민들의 화합을 이끌어내는 소통의 장이 됐으면 한다”며 “이번 거점형 축제를 통해 참여 매장뿐만 아니라 방이동 내에 다양한 매장들이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