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2022국제청소년캠페스트 보이는 라디오 ‘은하수다방’ 방송

‘보이는 라디오-은하수다방’은 연애, 진로, 학업, 대인관계 등 다양한 고민을 갖고 살아가는 청소년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청소년들이 직...

등록일 2022년08월08일 05시1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청소년연맹이 토크 콘서트 ‘보이는 라디오-은하수다방’을 방영한다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이 청소년들의 다양한 고민을 듣고, 그 고민을 솔직담백하게 조언하는 토크 콘서트 ‘보이는 라디오-은하수다방’을 방영한다.

‘보이는 라디오-은하수다방’은 연애, 진로, 학업, 대인관계 등 다양한 고민을 갖고 살아가는 청소년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청소년들이 직접 보낸 고민 중 5개의 사연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또한 아이돌그룹 버가부의 초연, 은채, 지인, 아역 배우 강지우, 마술사 아리엘, 나이지리아 유학생 테레사, 아이슬란드 유학생 세싸가 패널로 참여한다. 방송에서는 청소년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각자의 생각과 경험 등을 조언하며 소통하는 패널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다.

특히 고민 사연이 마칠 때마다 패널들의 노래, 마술 등으로 힘과 위로를 전하는 모습도 함께 즐길 수 있어 공감대가 이뤄지는 현장을 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청소년들이 어떤 고민을 갖고 있으며, 얼마나 많고, 깊이 고민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공감하고 힘과 위로를 얻는 시간이 될 것이다.

‘보이는 라디오-은하수다방’은 2022년 8월 8일(월) 오후 2시 한국청소년연맹 유튜브 코야TV를 통해 방송할 예정이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 교육과 상호 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 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돼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1981년 4월 13일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다. 현재는 전국 19개 시도, 8000여 개 학교에서 29만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아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 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성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