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반려동물 전용주택 펫하임이 성신여대점 사전 분양 실시

반려동물 주거문화를 연구하는 기업 윤경이 반려동물 전용주택 ‘펫하임’을 사전 분양을 한다. 펫하임은 건강한 반려 생활을 목표로 탄생한 ...

등록일 2021년01월30일 15시5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반려동물 전용주택 펫하임이 성신여대점 사전 분양을 실시한다

반려동물 주거문화를 연구하는 기업 윤경이 반려동물 전용주택 ‘펫하임’을 사전 분양을 한다. 펫하임은 건강한 반려 생활을 목표로 탄생한 반려동물 전용주택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인들의 고민은 뭘까?’, ‘반려동물과 반려인 그리고 주변 사람들이 모두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곳은 어떤 곳일까?’, ‘도심 속에 반려동물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면 어떨까?’ 등 펫하임이 고민하고 해답을 찾기 위해 연구하는 생각들이다.

윤경은 국내외 반려동물 주택 사례분석을 통해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었고, 그 해답을 펫하임 구조 곳곳에 반영했다.

펫하임 구조의 큰 특징은 방음 중문, 미끄럼 방지 바닥, 환기 시설, 빌트인 캣타워 등이 있다.

반려인 중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게 죄지은 것도 아닌데, 왜 이집 저집 미안하다고 사과를 해야 하지?’라고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는 아마도 반려동물의 소음 때문이었을 것이다. 이 부분에 있어 펫하임은 방음 중문 등을 통해 고민을 해소한다.

또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미끄럼 방지 바닥, 전용 계단, 빌트인 캣타워, 펫도어, 환기 시설, 안전 콘센트, 현관 세족 시설, 펫 엘리베이터, 루프탑 놀이터 등을 갖췄다.

반려동물에게 최적의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펫하임은 서울의 중심가인 성신여대입구역 역세권에 위치했으며, 24시간 운영 대형 동물병원을 비롯한 지역 내 많은 병원시설과 카페 등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시설들이 인접해 있어 생활의 편의성도 제공해준다.

펫하임은 2021년 3월 말 성신여대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전세 기준으로 세입자를 모집하고 있다. 또한 성신여대점 완공 이후 인천검단점도 2021년 말 오픈해 지역의 반려인을 맞이할 예정이다.

윤경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고려한 주거공간 펫하임은 반려인들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으로 자연스레 동물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반려 생활을 위한 주거공간 펫하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펫하임 개요

펫하임은 반려동물 주거문화를 연구하는 윤경의 브랜드다. 윤경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인들의 고민을 공감하고, 반려동물뿐 아니라 이웃들과 더불어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도심 속 반려동물 전용 주택 ‘펫하임’을 건축하고 있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