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지음, 홍희숙 옮김, 72쪽, 1만원
좋은땅출판사가 ‘어린왕자 요약’을 펴냈다.
이 책은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가 사막에서 어린왕자를 만나 열흘 동안 있었던 일을 정리한 것이다.
앙투안은 매일 어린 왕자와 나누는 대화 속에서 그의 생활을 엿볼 수 있었고 그의 섬세한 감성도 알게 됐다. 또한 어린 왕자는 자신의 행성을 떠나서 다시 돌아가기까지 여행 중에 만났던 사건이나 등장인물들을 통해서 스스로 깨닫고 여러 가지를 배우며 성숙해졌다.
열흘 동안 함께했던 어린 왕자와 앙투안은 서로의 느낌이 깊이 통하는 우정을 나누며 각자의 집으로 돌아갔다. 서로에게 선물이 된 소중한 만남을 간직하면서.
이 요약본은 간략하지만 핵심 내용을 담아 독자 스스로 질문을 던지게 하는 동화이기도 하다.
‘어린왕자 요약’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