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KATIE, ‘그래미 글로벌 스핀’ 통해 하반기 미국 활동 재개

KATIE는 24일(미국 시각) 미국 그래미 공식 홈페이지와 관련 소셜 미디어 및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공연 시리즈 ‘그래미 글로벌 스핀(GRAMMY...

등록일 2022년05월26일 07시5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그래미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KATIE의 ‘그래미 글로벌 스핀(GRAMMYs Global Spin)’ 공연

가수 KATIE(케이티)가 ‘그래미 글로벌 스핀’ 라이브를 통해 올 하반기 미국 활동 재개를 예고했다.

KATIE는 24일(미국 시각) 미국 그래미 공식 홈페이지와 관련 소셜 미디어 및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공연 시리즈 ‘그래미 글로벌 스핀(GRAMMYs Global Spin)’에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KATIE는 한강의 아름다운 노을과 야경을 배경으로 기타리스트 Sungjun Park과 함께 데뷔 EP ‘로그’(LOG)의 리드 싱글 ‘띵킹 밧 츄(Thinkin’ Bout You)’를 부르며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확실한 존재감을 알렸다.

띵킹 밧 츄는 미국 애플뮤직의 ‘올해 최고의 음악 100선’에도 포함됐던 곡으로, 케이티의 중저음과 팔세토가 매력적인 곡이다. KATIE는 이번 그래미 글로벌 스핀 라이브를 위해 기타리스트 Sungjun Park과 심플한 일렉트릭 기타를 중심으로 한 버전을 선보였다.

그래미는 KATIE를 ‘문화적 정체성을 넘나들며 자연스럽게 장르의 스타일을 넘나드는 아티스트’로 소개하며, 이번 라이브에 대해 “한강의 노을을 배경으로 그리움의 메시지를 미학적으로 표현해낸 무대”라고 평가했다.

KATIE 소속사 액시스(AXIS)는 올 하반기 WEB 3.0 MUSIC SOCIETY인 미국 ‘PRISM INVADERS (프리즘 인베이더스)’와 함께 신곡을 선보이며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액시스 개요

AXIS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10년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한 SINXITY가 설립한 Creative Collective Platform (CCP)이다. 음악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다양한 콘텐츠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집단이다.

박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전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