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서성광·김가중 사진작가, 말과 모델 특수하이테크 촬영회 개최

4월 19일(토) 연천 코리아승마클럽에서 말들과 함께 모델 촬영회 개최

등록일 2025년04월10일 16시4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가중식 페인팅 퍼포먼스

사진예술가라면 누구나 다 알만한 서성광, 김가중 두 거장이 300만뷰 기념 대작을 그려내기로 의기투합했다.

두 연출 감독은 오는 4월 19일(토) 연천 코리아승마클럽에서 말들과 함께 모델 촬영회 ‘서성광·김가중의 말들누들 촬영회’(주최 한국사진방송)를 개최한다. 낮 2시부터 시작해 해질녘 아름다운 매직 아워 시간대와 야간 하이테크니컬 촬영까지 이 시대 최고의 작품을 토해내겠다고 벼르고 있다.

퍼포먼스 위주로 진행되는 이번 작품의 주요 콘셉트는 4가지다.

· 말과 인체
: 애마부인을 연상시키는 작품, 격동적인 힘의 상징과 연약한 모델을 대비시킨 작품이 모티브가 된다.

· 이른바 김가중식이라 불리는 화끈한 페인팅 퍼포먼스
: 바디페인팅 하면 섬세한 것이 상식인데 파격적인 페인팅 퍼붓기로 촬영 순간 카리스마가 넘쳐 보기만 해도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 매직아워의 아름다운 역광선 조명
: 해질녘엔 색온도가 높아지며 하늘이 신비로운 색감으로 변하는데 인체와 말에 조명을 주면 색감이 대비돼 환상적인 신비로운 작품이 그려진다.

· 야간 멀티스트로보 하이테크닉
: 빛이 없으면 카메라의 셔터를 장시간 열어줄 수 있다. 셔터를 B셔터로 열어두고 스트로보나 펜라이트로 사물을 그리면 기상천외한 테크니컬 작품을 얻을 수 있다. 요령은 B셔터, 조리개8, 감도400, 렌즈의 초점은 수동으로 맞추는 의외로 쉬운 방법으로 고퀄리티의 색다른 작품을 얻을 수 있다.

◇ 300만뷰 기념 서성광·김가중의 말들누들 촬영회

· 일시 : 4월 19일(토) 오후 2시부터 야간까지
· 장소 : 연천 코리아승마클럽
· 일정 :
오후 2시 - 벚꽃과 화사한 드레스의 모델들 그리고 말떼들 (연막 뿜뿜)
오후 3시 - 파우더블러스터, 페인팅 폭발과 바디페인팅 붓으로 그리기, 페인트와 밀가루 범벅의 포츄레이트, 물폭탄 퍼붓기(인체모델 다수)
오후 5시 - 석식 (주최측 제공)
오후 6시 - 매직아워, 역광선 조명 및 멀티스트로보 하이텍 촬영
오후 8시 - 촬영 종료
*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작가들은 오후 1시 이전까지 ‘전곡역’에 도착하면 픽업

한국사진방송 소개
한국사진방송은 2010년 설립해 1만2000명 회원이 소속된 사진작가들이 만든 예술전문 기업이다. 사진교육, 사진촬영 안내, 전시회 기획, 출판 등 사진 및 예술인들이 활동할 수 있는 각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모든 예술을 총망라한 이 시대의 대표적인 예술가 대상과 제3회 국회문화예술초대전을 추진 중이다.

권희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공연 전시회 인문학 공모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