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청춘페스티벌을 즐기는 관객들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밝은눈안과병원, 해커스가 참여한 ‘부산청춘페스티벌’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밝은눈안과병원은 청년들의 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10월 29일 ‘2022 유니브엑스포 부산’의 부산청춘페스티벌에 참여했다.
밝은눈안과병원은 대학병원급 전문 의료진과 최첨단 시설 및 장비를 갖춘 안질환 전문 종합병원이다. 스마일, 라식, 라섹을 포함한 시력 교정 전문 및 백내장, 노안 교정, 망막, 녹내장, 건성안 등 다양한 질환을 진료한다.
밝은눈안과병원 대외협력팀 이승후 팀장은 “유니브엑스포 부산청춘페스티벌에 참여해 많은 청춘들을 만나며 청년들이 호소하는 여러 증상을 통해 의심되는 안질환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청년들의 밝은 눈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해커스는 2022 유니브엑스포 부산에 참가하는 청년들의 취업 및 자기 계발을 돕기 위해 토익, 중국어, 인·적성, 공무원 등 다양한 과목의 교재를 협찬했다.
해커스 담당자는 “취업, 졸업을 앞둔 청년들을 위해 최대한 도움이 되고자 올해로 4년째 유니브엑스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꿈과 목표를 위해 꾸준히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는 나눔의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 곳곳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유니브엑스포 부산과 함께 부산 청소년 드림센터 ‘꿈드림’에 해커스 교재 336권 및 수강료 지원권을 기부했으며 2021년에는 사랑의 열매, 희망 조약돌, 해군, 육군, 레바논 한국군 평화 유지단, 국방대학교 등 다양한 곳에 총 20억원에 달하는 약 10만권의 교재를 기부했다.
해커스 담당자는 “많은 이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며, 교육 나눔을 꾸준히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브엑스포 부산 개요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대학생들의 주축으로 청춘 페스티벌을 개최한 비영리 단체다. 다양한 기업, 체험형 부스와 공연을 유치 및 준비해 그동안 코로나로 축제를 즐기지 못한 방문객들에게 많은 볼거리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