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실감형 메타버스 가상 공간 서비스 셀버스, 그릭데이와 B2B 및 MOU 체약

실감형 메타버스 가상 공간 서비스 상호 협력을 위한 계약 체약

등록일 2022년03월28일 02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실감형 메타버스 가상 공간 서비스 ‘셀버스’ 앱에 적용된 그릭데이 매장

실감형 메타버스 가상 공간 서비스를 운영하는 셀버스가 그릭요거트 제품을 판매하는 ‘그릭데이’ 프랜차이즈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셀버스는 이번 협약으로 자사가 운영하는 실감형 메타버스 가상 공간 서비스를 그릭데이 매장에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 방문 없이도 앱에서 △매장 360° 서라운드 경험 △제품 픽업 △배송 주문 △라이브 및 채팅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실감형 메타버스 가상 공간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며, 그릭데이 온라인 전용 가상 매장을 만들어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온라인에서도 가상 공간을 하나의 매장 채널로 지원할 계획이다.

셀버스 김기동 대표는 “대학생 등 젊은 세대의 그릭요거트 인지도 1위 그릭데이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주 타깃인 MZ 세대에 온라인 실감형 메타버스 가상 매장을 경험을 제공, 새로운 온·오프라인 융합 옴니채널을 확산하겠다”고 말했다.

셀버스 개요

셀버스는 실감형 메타버스 가상 공간 앱을 통해 세상의 모든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쉽고 빠르게 해 새로운 차원을 만드는 플랫폼 기업이다.

권희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 문화 일상 IT/육아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