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김엄지 소설가와 함께하는 ‘소설 읽는 시간’ 개최

한무숙문학관, 김엄지 소설가와 함께하는 소설 읽는 시간, 작가와의 대화

등록일 2021년11월24일 23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엄지 소설가와 함께하는 소설 읽는 시간·작가와의 대화

한무숙문학관은 김엄지 소설가와 함께 소설 읽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작가의 목소리로 전해 듣는 이번 소설 읽는 시간은 이선영 아나운서와 함께한다. 낭독 대상 작품은 김엄지 작가의 단편 ‘여름’으로 독서의 계절인 가을,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김엄지 작가는 2010년 문학과 사회 ‘돼지우리’로 등단했으며 단편집 ‘미래를 도모하는 방식가운데’, 경장편 ‘주말, 출근, 산책 : 어두움과 비’, ‘폭죽무덤’, ‘겨울장면’ 등을 집필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문학관협회의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한무숙문학관은 이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우리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위로를 주고, 문학 향유 증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한무숙재단은 소설가 한무숙의 문학을 널리 알리고 보전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이다. 1993년부터 한무숙 고택 보존 및 전시 개최, 그리고 한무숙독후감대회, 한무숙문학상을 운영하며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이번 영상은 한무숙문학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무숙재단 개요

한무숙재단은 소설가 한무숙의 문학을 널리 알리고 보전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이다. 1993년부터 한무숙 고택 보존 및 전시 개최, 그리고 한무숙문학상을 운영하며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성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