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동물약국 플랫폼 ‘펫팜’ 사전 공개 진행 중

동물약국 대상 동물의약품을 공급하고 사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펫팜’이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 펫팜은 국내 No.1 동물약국...

등록일 2021년09월29일 10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펫팜 윤성한 대표

동물약국 대상 동물의약품을 공급하고 사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펫팜’이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 펫팜은 국내 No.1 동물약국 플랫폼으로, 약 900여개의 동물약국을 확보해 동물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펫팜 윤성한 대표는 “이번 크라우드펀딩으로 자금 조달은 물론 일반 약국에서 동물의약품을 취급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는 계기로 삼고 싶다”며 “동물약국이 많아지면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들의 편리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일반 약국은 각 지방자치단체에 신고하고 동물약국 허가증을 발급받으면 동물의약품을 판매할 수 있다. 약사들 사이에서 동물의약품 취급에 대한 인지도가 점점 높아져, 2020년에만 약 1300개의 신규 동물약국이 등록됐다.

동물약국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펫팜은 올 27일 사전 공개의 청약 오픈 알림 신청자 수가 641명을 돌파했다. 크라우디 담당자는 “설문 조사 결과 알림 신청자의 상당수가 반려동물 가족”이라며 “일반 약국을 통한 반려동물 의약품 구매에 대해 많은 반려동물 가족이 공감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사전 공개 기간에는 회사 비즈니스에 대한 전반적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재무제표, 청약 조건 등은 청약이 시작될 때 함께 공개된다. 사전 공개 기간 알림 신청을 하고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펫팜의 사전 공개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알림 신청을 하면 청약 시작 시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크라우디 개요

크라우디는 제이피 모건(JP Morgan),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의 고위 임원 출신인 김기석 대표가 2015년 설립한 크라우드펀딩 중개사다.
 

권희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 문화 일상 IT/육아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