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2021 서울시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예선 진행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예선서울시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예선, 9월 25일(토), 10월 2일(토) 이틀에 걸쳐 비대면으로 진행

등록일 2021년09월23일 09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21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예선 안내 포스터

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가 주관하는 2021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이 5월 8일 개막식(1회)을 시작으로 온라인 청소년 문화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운영하고 있다.

9월 25일, 10월 2일에 개최되는 2021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7~8회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예선’은 서울시 청소년 모두가 함께 하나 돼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경연대회가 기획돼 진행된다.

문화예술 공연 동아리 소속 청소년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멋진 공연과 퍼포먼스를 마음껏 발산하는 문화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지속된 확산으로 이번 경연대회 예선은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함께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 메타버스(ifland)를 활용해 온라인 속에서 청소년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서울시 청소년 온라인 문화 축제 행사로 거듭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는 코로나19 속에서 안전하게 청소년의 문화 활동을 증진하고, 다채로운 문화 활동 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어울림마당 운영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다양한 온라인 소통 플랫폼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나가는 서울시 대표 청소년 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1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 속에서 청소년들이 함께 즐기고 나눌 수 있는 문화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코로나 블루 극복과 문화 감수성 증진을 위해 올 한해도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다.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5월부터 12월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서울시의 다양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보라매청소년센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끊임없이 서울시 청소년과 지역 시민들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다.

보라매청소년센터 개요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재단법인 서울가톨릭청소년회’가 운영하고 있다.

 

박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 문화 일상 IT/육아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