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3PM, NFT 작가-뮤지션 네트워킹 파티 ‘지지직’ 주최

음악 NFT 플랫폼 3PM이 29일(토) ATIV, 리드미컬 NFT 클럽, 코코넛박스와 함께 뮤직 NFT 네트워킹 파티 ‘지지직(ZIZIZIK)’을 개최한다.

등록일 2022년10월25일 13시1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지직(ZIZIZIK) 공식 포스터

음악 NFT 플랫폼 3PM이 29일(토) ATIV, 리드미컬 NFT 클럽, 코코넛박스와 함께 뮤직 NFT 네트워킹 파티 ‘지지직(ZIZIZIK)’을 개최한다.

지지직은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KBW)의 공식 사이드 이벤트였던 ‘테크노이즈 파티’에 이어 3PM이 공동 주최하는 두 번째 파티로, 할로윈 시즌 최대 규모의 NFT 네트워킹 파티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는 아티스트 간의 네트워킹을 위한 ‘매칭 프로그램’, 리드미컬 NFT 클럽의 ‘Adorable Ghost’ NFT 컬렉션 전시, DJ 라이브 공연, 할로윈 콘셉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이 중 메인 이벤트인 ‘매칭 프로그램’은 NFT 작품 컬래버를 희망하는 뮤지션과 NFT 작가들을 연결해주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작업 스타일과 잘 맞는 아티스트를 직접 만나 협업 논의를 할 수 있는 현장 지원이 마련됐다. 또한 지지직을 통해 협업하는 NFT 작품은 3PM에서 발매 및 홍보 지원을 받을 수 있어 NFT 작품 출시를 원하는 아티스트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3PM 담당자는 “테크노이즈 파티는 물론, 3PM의 솔루션을 통해 많은 뮤지션들과 NFT 작가들이 협업해 멋진 작품이 탄생해왔다”며 “이번 지지직 파티를 시작으로 뮤직 NFT 신의 네트워킹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3PM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2 ICT-음악(뮤직테크) 제작 지원 사업’에 선정돼, 현재 음원 유통부터 NFT 음반, 티켓 NFT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지직은 10월 29일 홍대에 위치한 약 700평 규모의 하이브리드 메타버스 플레이가든 ‘코코넛박스’에서 진행되며, 3PM 웹사이트에서 입장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쓰리피엠 개요

쓰리피엠(3PM)은 음악 NFT (Non-Fungible Token)를 기획·발행하는 음악 NFT 솔루션 팀이다. 3PM은 음악 산업 구조로 인해 시장 진출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인디 뮤지션이 NFT를 통해 자신의 작품을 더 많이 알리고 판매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NFT를 제공함으로써 자산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큐레이터의 역할을 하고 있다. 2022년 4월 기준 총 19건의 음악 NFT를 출시한 3PM은 더 많은 아티스트가 NFT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기여할 예정이다.

권희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