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아카봇, 웸 아팩과 손잡고 노-코드 및 초자동화 기능 선보이다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의 자회사로 APAC(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떠오르는 로봇 공정 자동화(RPA)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카봇(akaBot)이...

등록일 2022년09월20일 06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웨비나 연사로 참여한 엘리자베스 통 웹 아팩 호주 및 뉴질랜드 매니징 디렉터와 트란 쿠앙 틴 아카봇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총괄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의 자회사로 APAC(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떠오르는 로봇 공정 자동화(RPA)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카봇(akaBot)이 글로벌 노-코드(no-code) 기업 웹 아팩(WEM APAC)과 공동으로 2022년 9월 7일 ’디 에빈스(The Evince)’를 개최한다.

디 에빈스는 지능형 송장 자동화 애플리케이션(Invoicing Automation)을 지원하는 노-코드 및 초자동화 기능의 이점을 알리는 행사다. IT 분야를 주도하는 두 기업은 2021년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처음으로 손잡고 이번 행사를 개최한다.

두 회사는 FPT 소프트웨어가 초자동화 솔루션인 아카봇을 선보이고 웸 아팩이 자사의 포괄적 노-코드 플랫폼을 출시하며 강력한 기술 역량을 입증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직접 경험을 통해 두 회사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상호작용을 하며 송장 처리 자동화 기술의 이점과 중요성에 대해 이해할 기회를 가졌다.

웸 아팩은 행사에서 자사의 노-코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을 소개했다. 이 플랫폼은 기존 방식보다 10배 빠른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는 동시에 총 소유 비용을 3분의 1까지 낮출 수 있다. 선도적인 노-코드 플랫폼 제공업체인 웸 아팩은 글로벌 기업이 비즈니스 속도를 높이고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트란 쿠앙 틴(Mr. Tran Quang Tin) FPT 소프트웨어 아카봇 RPA 사전 판매 및 기술 컨설턴트는 이번 행사에 대해 ”디 에빈스에서 전달하려는 메시지는 RPA와 노-코드의 결합력으로 누구나, 어떤 업체나 쉽고 흥미롭게 디지털 전환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다. 고객들은 몇 번의 마우스 조작만으로 직접 자동화 봇을 개발해 이에 따른 이점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디 에빈스의 하이라이트는 아카봇의 노-코드 기능을 탑재한 자동화 봇 개발을 시연하는 행사였다. 참가자들은 행사를 스트리밍한 후 간단한 4단계 마우스 조작으로 단 몇 초 만에 각자의 RPA 로봇을 만들어 브라우저에 쉽게 로그인할 수 있었다. 또 아카봇은 IDP(지능형 문서 처리) 기능이 융합된 RPA 기술을 활용하는 단대단(end-to-end) 자동 송장 프로세스를 시연해 참관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전 세계 기업을 위한 단대단 초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이는 아카봇은 AI, 머신 러닝, 지능형 문서 처리 등 자사의 솔루션 패키지에 새로운 기술을 접목해 제품을 꾸준히 개선해 왔다. 아카봇은 ’모두가 자동화할 수 있다(Everyone can Automate)’라는 비전에 따라 특히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 시장으로 입지를 확대해 기업과 개인이 쉽고 비용 효율적이며 만족스럽게 디지털 혁신에 접근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카봇, FPT 소프트웨어, 웸 아팩의 파트너십은 웸 아팩이 호주 시장에서 아카봇의 글로벌 유통 및 첫 재판매를 담당하는 계약을 체결한 2021년부터 시작됐다. 이 계약으로 웸의 노-코드플랫폼과 FPT 소프트웨어의 초자동화 솔루션인 아카봇이 결합해 기존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이 기업의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에 포함될 수 있게 됐다. 두 회사는 파트너십을 맺은 지 불과 1년 만에 글로벌 IT, 은행, 전자 상거래, 제조 등의 시장에서 호주, 미국, 인도, 스페인, 영국, 중동, 말레이시아, 태국 등 국가의 고객과 함께 몇 가지 도전적인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진행했다.

아카봇(akaBot) 개요

아카봇은 베트남의 선도적인 IT 기업인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의 자회사로 수상 경력을 가진 종합 RPA와 초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회사는 조직이 최소한의 노력과 낮은 라이선싱 비용으로 높은 운영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카봇 플랫폼은 20개국 1500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은행·금융서비스·보험업(BFSI), 소매업, 제조업을 포함한 8개 산업 영역에서 500여 건의 프로세스를 자동화했다. 아카봇은 특히 G2의 2022 RPA 스프링-서머 보고서(RPA Spring & Summer Report)에서 RPA 리더 기업으로, IT 월드 어워즈(IT World Awards)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올해 최고의 배포 및 고객 성공 부문 금상 수상업체(Gold Globee Winner)로 선정되면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akabo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웸(WEM) 개요

웸은 암스테르담과 멜버른에 본사를 둔 서비스 제공업체로 최고의 노-코드 기업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 웸은 여러 해에 걸쳐 노-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회사는 조직, 팀 및 주제별 전문가가 한 줄의 코드를 작성하거나 광범위한 기술을 보유하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플랫폼은 실시간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구축, 준비 및 실행할 수 있으므로 매우 민첩하고 빠르게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돕는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emapa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30056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권희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 문화 일상 IT/육아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