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커뮤니티
뉴스등록
포토뉴스
동영상뉴스
맨위로

금천구시설관리공단, 2022년 공단 친환경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 주최

이번 공모전은 금천구 관내 어린이집 6~7세 아동을 대상으로 환경의 소중함과 지구를 지키기 위한 친환경 슬로건을 발굴하기 위해 추진했으며...

등록일 2022년07월25일 03시2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박 평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금하새빛 어린이집 조서아 어린이에게 상을 수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 평)이 2022년 공단 친환경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금천구 관내 어린이집 6~7세 아동을 대상으로 환경의 소중함과 지구를 지키기 위한 친환경 슬로건을 발굴하기 위해 추진했으며, 구립 어린이집 10개소, 6~7세 아동 241명이 참여했다.

접수된 슬로건은 3차례의 내부 심의위원회를 통해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우수(금하새빛 어린이집:쓰레기를 줍는 나는 지구를 지키는 히어로) 1건, 우수 2건(꿈나래·한빛 어린이집) 등을 선정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선정된 최우수 슬로건을 활용하여 공단 ESG+D 경영 목표를 설정할 예정이다.

박 평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의 시각에서 친환경을 바라보고 생각하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많이 얻었다”며 “친환경에 대한 아이들의 기대와 바람에 부응할 수 있도록 친환경 경영 활동에 앞장서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박성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교육/서적 공연/전시 일상생활 IT/과학 문화공감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